애들은가라 카페 가입 희망자는 방명록에 이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30주년역대AV배우!!2012/03/17 16:27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역대AV39위 축하! 역대AV39위 를 한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에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약: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가 역대AV39위를 하였습니다.AV30주년을 맞이하여 이뤄진 역대AV배우 투표.. 총 2만명의 AV배우가운데 AV매니아층에 의해 선정된 100명의 AV배우를 만나봅니다.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는 2012년 5월 기준으로 BEST포함  총 500개의 작품을 발매한 AV배우입니다.
AV30주년을 기념하며 이뤄진 AV투표는 역대AV배우들부터 현역 AV배우들까지 총 2만명의 AV배우 들중 최고의 배우를 뽑는 투표로 1월 5일부터 2월29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개인당 1일 1회의 투표가 가능 했으며 똑같은 배우에게는 1회이상 득표를 줄수 없는 방식 이었습니다.
2012년에 이뤄진 AV배우 투표이기 때문에 현역 배우들에게 상당한 메리트가 될 수 밖에 없는 투표임에도 불구하고 고전 배우들이 대거 이번 랭킹에 들어감으로써 AV배우의 한번 팬이 되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역대AV배우 39위를 차지한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는 2004년 4월 AV데뷔를 하였습니다. 굉장히 무서운 언니 컨셉으로 많은 활약을한 그녀..대체적으로 혼자 출연하는 작품 보다는 1인 이상의 작품에서 모습을 많이 보인그녀.. 2007년 스카파 어덜트 시상식에서
 아사미 유마 麻美ゆま Yuma Asami 를 누르고 최다AV출연상을 받았습니다. 2008년 3월 작품을 끝으로 AV계 완전 은퇴를 한 그녀..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에게는 어떠한 매력들이 있었길래 이번 역대AV39위를 차지 할수 있었을까요..?

일본 팬..
-"남성이랑 함께 있을때보다 여성끼리 있을때 더 빛을 발하는 배우"-

-"작품 이미지가 아닌 배우 이미지로서 성공한 배우가 아닌가 생각한다"-

-"신들린 연기..."-

많은 AV매니아분들이 알고 있는 AV배우중 한명인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
그러고보니.. 정말 예전 배우들은 각기 특성을 지닌 배우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글래머,귀요미, 이 두가지 밖에 없고...특성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그런 배우들이 많은 것 같네요.. 이럴때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매력을 지닌 ..AV업계를 뒤짚을 만한 배우한명이 탄생한다면..정말 이슈가 될텐데 말이졍 ㅎㅎ 너무 연예인 위주로 데뷔시킬려는게..맘에 들지가 않네영 ㅠ
2012년부터는 좀 ..AV기획사들의 신인발굴 프로젝트를 활성화 했음 좋겟습니다.
타치바나 리코 立花里子 Riko Tachibana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1984년생이며 T169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60-83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별이에게힘을!그냥 가지마시고 마음에드는손가락들 마구마구 쿠~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 쥬라기공원에서 나온. 랩터였던가? 랩터닮았어...

    2012/03/17 16:52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2. 나나소라

    첫짤 타치바나 리코 맞나요? 진혜림 사진 아닌가요? 아무리 봐도 진혜림인데......-_-;;

    2012/03/17 16:57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 아...맞네영 ㅠㅠ 제가 잘못올렷네여 ㅠㅠ 왜 저사진이 올라가잇을가여 ㅠㅠㅠ

      2012/03/17 17:03 [ ADDR : EDIT/ DEL ]
    • 나나소라

      나는야~별님 실수 찾기의 명인이라네~~~~~

      2012/03/17 17:11 [ ADDR : EDIT/ DEL ]
    • ㅎㅎㅎ 어쩐지..너무 이쁘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2012/03/17 17:14 [ ADDR : EDIT/ DEL ]
    • 나나소라

      얘기 안했으면 많은 사람들이 진혜림과 닮은꼴인줄 알았을텐데....ㅎㅎㅎㅎ 말하지 말껄.... 아쉽네요~~^^

      2012/03/17 17:21 [ ADDR : EDIT/ DEL ]
    • ㅋㅋㅋ 그럼 한순간에 닮은꼴 배우가 탄생이 되었겟군영 ㅎㅎㅎ

      2012/03/17 17:22 [ ADDR : EDIT/ DEL ]
    • 니코티누스

      당신으은~♪ 지적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2012/03/17 17:38 [ ADDR : EDIT/ DEL ]
    • ㅠㅠㅠㅠ 헝헝 ㅠㅠㅠㅠ

      2012/03/17 18:07 [ ADDR : EDIT/ DEL ]
  3. 주화입마

    당시 장신축에 속한 배우로 연기 잘하고 스킬도 매우 뛰어나다는........ 제 생각임

    2012/03/17 17:25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 지금도 충분히 ㅎㅎ 장신 배우인것 같아여 ㅎㅎ 예나 지금이나 ㅠㅠ 키들이다 고만고만 ㅠㅠ

      2012/03/17 17:29 [ ADDR : EDIT/ DEL ]
  4. 니코티누스

    국내의 모 유선방송 업체가 vod 성인 코너에 에로물이 아닌 모자이크 완전 떡칠해 놓은
    일본 av 몇 편을 올렸다가 회사 문 닫을 뻔한 일이 있었져.....

    제가 jav에 입문하기 전의 일이었는데.... 그 때 리코양의 작품도 하나 있었습져~~
    그게 제가 본격적으로 jav에 입문하게 된 계기이기도 하고여~~
    다시 말해서... 제가 jav에 입문하게 만들어준 장본인이 바로 리코양이었다는 검미다!
    .
    .
    .

    한 번 흘린 코피는 다시 주워 담을 수가 없슴미다~!! ( ;ㅡㅠㅡ)


    2012/03/17 17:33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 허얼~ 요즘 국내 성인방송 메인보면 ㅎㅎ 오구라 나나 항상 타이틀이더군요 ㅎㅎㅎ

      2012/03/17 18:07 [ ADDR : EDIT/ DEL ]
    • 나나소라

      호오~ 진짜요? 가만 보면 오구라 나나는 일본보다는 우리나라에서 더 인기 있는것 같습니다~^^

      2012/03/17 18:20 [ ADDR : EDIT/ DEL ]
    • ㅎㅎㅎ 그러고 보니 그런것 같기두하네영 ㅠㅠ 그런데왜 우리나라에 초빙안하는걸까영 ㅠㅠㅠ

      2012/03/17 22:43 [ ADDR : EDIT/ DEL ]
  5. 나나소라

    별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요즘 데뷔하는 배우들은 고냥저냥 예쁘기만 하고 개성들이 없는것 같습니다. 예쁘진 않아도 특출난 개성이 있는 배우들이 매력적인데....^^

    2012/03/17 17:37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 니코티누스

      더러는 개성이 있는 아가씨들도 몇 있긴 하져!
      좀 안 좋은 쪽의 개성이어서 그렇지.. ㅋ

      2012/03/17 17:39 [ ADDR : EDIT/ DEL ]
    • 나나소라

      ㅎㅎㅎㅎ 물론 개성이 너무 강한 나머지 호감이 아닌 주먹을 부르는 배우들이 좀 있죠~~^^

      2012/03/17 17:48 [ ADDR : EDIT/ DEL ]
    • 그춍 그춍 ㅠㅠ 뭔가 획을 그을..그런 배우가 나타나야할때입니다 ㅠ

      2012/03/17 18:07 [ ADDR : EDIT/ DEL ]
    • 누구죵?ㅋㅋㅋ

      2012/03/17 18:08 [ ADDR : EDIT/ DEL ]
    • ㄷㄷㄷ 주먹 ㅋㅋㅋ

      2012/03/17 18:08 [ ADDR : EDIT/ DEL ]
  6. 본아트

    치녀라는 공식이 정말 잘어울렸죠. 일본에서 빵빵이 대세였을때 홀로 날씬함으로 승부하던...한때 정말 많이 봤었는데 하드들이 날아가면서 사라져버렸죠. ....

    2012/03/17 19:43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7. 휘렌

    내 기억속에 아카네 호타루와 함께 치녀레전드로 남아있음...
    바디도 쭉쭉빵빵에다가 예뻤고.... 이분도 안찍어본 장르가 거의 없을듯.
    나로호발사를 재촉하는 그녀의 음어가 생각날듯말듯함.

    2012/03/18 06:11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 ㅎㅎㅎ 역시 레전드 배우는 한번 기억에 들어오면 나갈수가 없는 존재 인것 같아여 ㅎ

      2012/03/18 07:33 [ ADDR : EDIT/ DEL ]
  8. 아이다 유리

    리코 타이틀 중에 콜라보이고 후배위 컨셉의 내용이 있는데 식빵만한 모자이크가 없었다면 지금에 와서도 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한 7년 소장했는데 어느날 문득 이별을 고하더군요.

    2012/03/18 16:03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9. 샤프

    의외로 당하는 청순한 역할도 잘 해요 ㅋㅋ
    다만 악역전문배우가 갑자기 선역으로 전환해서 어색한 느낌이랄까...

    2012/03/23 00:13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10. 나자리노

    제가 좋아하는 장신배우 중 한명이네요... 도시적인 외모에 게슴츠레한 눈빛들... 참 은퇴가 아까운 배우중 하나..

    2012/07/04 04:43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11. 사오리남푠

    치녀계의 레전드 ㅋㅋㅋ 거짓말 안하고 20편 넘게 소장중..ㅋㅋ 물론CD로... 무서운 아청법... 생긴후로 그 이후 작품은 모르겠지만...
    그냥 ㅋㅋㅋㅋ 리코껀 영화처럼 재밌음. 그래서 지금까지 가끔씩 즐김.

    2012/11/06 13:21 [ ADDR : EDIT/ DEL : REPLY ] 121212

티스토리 툴바